탈모치료에 관한 고민부터 성공 사례까지 대다모 회원님들이 탈모치료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자유롭게 나누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지난 주 댓글 랭킹

  • 1등 회원등급 K4956440375
  • 2등 회원등급 하이건아니지
  • 3등 회원등급 성성풍풍
  • 4등 회원등급 쑤니수니
  • 5등 회원등급 K4948115368
  • 6등 회원등급 K4937993299
  • 7등 회원등급 K4952013144
  • 8등 회원등급 12345654321
  • 9등 회원등급 닉네임이
  • 10등 회원등급 K4943281321

강서구 쪽에 두피관리 한번 받아보고싶은데

  • 2일 전

  • 125
0
아시는분이 두피관리 받고 엄청 좋아지셨더라구요...

탈모약이나 미녹시딜은 커클랜드꺼 꾸준히 뿌리고 있는데 더이상 효과가

없는 거 같아서 혹시 두피관리 받아보려고 하는데

받아보신분들 후기가 궁금합니다. 금액대도 좀 비싼편인가요? 아예 몰라서...

이것도 한 뭐 3개월해야 효과가 있다

6개월해야 효과가 있다 이런게 있는지

그리고 가게마다 큰차이는 없는지 궁금하네요

광고말고 찐 후기 알고싶어요 ㅠㅠ
- 탈모약 복용 이외에 탈모치료에 관한 전 과정을 소통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병원의 상호명 표기는 불가하며, 초성 표기만 가능합니다.

댓글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