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에 관한 고민부터 성공 사례까지 대다모 회원님들이 탈모치료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자유롭게 나누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지난 주 댓글 랭킹

  • 1등 회원등급 K4956440375
  • 2등 회원등급 하이건아니지
  • 3등 회원등급 성성풍풍
  • 4등 회원등급 쑤니수니
  • 5등 회원등급 K4948115368
  • 6등 회원등급 K4937993299
  • 7등 회원등급 K4952013144
  • 8등 회원등급 12345654321
  • 9등 회원등급 닉네임이
  • 10등 회원등급 K4943281321

대구 ㅎㅇㄹ에서 정수리 뚜껑 다시 덮었습니다

  • 어제

  • 189
0
4.png

<시술전>

4.png

<5회>

4.png

<10회>

4.png

<14회>

해가 거듭될수록 뚜껑이 많이 벗겨져서
대구 ㅎㅇㄹ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정수리 쪽도 모발이식이 가능은 하지만
탈모치료를 하더라도 충분하게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말씀해주셔서
그때부터 꾸준하게 패키지를 끊고
다녔습니다.

2~3주에 한 번씩 받았고,
그래도 반년은 넘게 꾸준히 다닌것같네요.

처음엔 두피 보톡스로 혈류를 풀어주고
엑소좀을 사용해서 정수리 숱을 회복시켜
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3회차까진 솔직히 긴가민가고
5회차부터 눈으로 변화보이고
10회차 넘어가서부터 확실히 숱 차는게
주변사람도 알 정도로 바뀝니다.

수술을 안하더라도 이렇게 회복된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주변에도 뚜껑벗겨진 애들이 제나이엔
꽤나 있는데 다들 심은거냐고 물어볼 정도입니다.
하하

대구에서 정수리 고민있으시면
상담한번받아보십쇼. 개인차는 있겠지만
수술 없이 이정도 회복되었다는 것에
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탈모약 복용 이외에 탈모치료에 관한 전 과정을 소통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병원의 상호명 표기는 불가하며, 초성 표기만 가능합니다.

댓글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