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14일 정모에 참석 하실 분,,^^

  • 19년 전

  • 3,035
4
이제 낼 모레면 정모네요,,^^
근데 그 날은,,
4월 14일..
블렉데이..
전,,
자장면 먹고 갈랍니다..
여러분은,,
그냥 오시겠죠,,^^

정모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m청년(kikic)님에게 쪽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쪽지로 닉네임과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 하는 정모가 되면 좋겠습니다,,

++ 전 그날 다른 행사가 있어서,,
++ 살짝 늦을 것 같습니다,,^^

# - 1 추신..
우리 정모는,,
처음엔 서먹 하다가,,
끝날땐 화기애애한,,
즐거운 정모랍니당,,^^

# - 2 추신..
쪽지 보내시는 법,,
왼쪽 등급 아래 쪽지함 클릭..
쪽지 보내기 클릭..
회원 아이디에,,
영문아이디를 입력하시고,,
내용을 적은신 후,,
쪽지보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번외,,
레이아웃 기능이 없으니..
많이 불편하네요,,^^
어서 빨리,,
복구가 되면 좋겠습니당,,^^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4:06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