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티 마니 나는지 한번 봐주세요~~

  • 19년 전

  • 4,059
10
뭐 하x모,밀x 같은 이름있는 업체에서 한건아니구요.
여기 저기 상담을 받아보고 나서 제일 나은곳을 선택해서 했어요.
아직 유명한 업체는 아니지만 다른곳이랑 틀리다는 같은느낌이 와서 선택하게되었어요.
사진은 샴푸를 한후에 무스를 바르고 찍은사진이예요
사진보시고 티가 마니 나는지 안나는지.. 티가 난다면 어느부분이 티나는지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4:06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0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