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박승철 위그스튜디오 체험후기3

  • 12년 전

  • 5,733
21
Part3. 관리

벌써 체험단 3번째 후기네요

상담과 제작, 착용에 걸쳐 이제 관리를 받고 글을쓰네요

착용이후에 1주일,2주일,한달 간격으로 본머리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았어요

약간 반곱슬이라서 펌도 약간하고

2주후에는 푸석푸석할 수 있는 머리에 영양을 주어서 자연스럽게 했습니다.

일반 가발처럼 한번쓰면 끝나는것이아니고 지속적으로 착용하며 관리를 받으면서

자기머리에 최대한으로 맞추어 주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체험단이긴하지만 아직까지 대만족입니다!!!

한두달 더 관리를 받으며 더 나은 자연스런 스타일을 잡아야겠지만요....

디자이너 분과 이런저런얘기하면서 정말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구요

무엇보다 시설이 쾌적해서 좋습니다!

관리 자주받으러 가야겠어요^^

본머리도 그렇지만 가발인만큼 더 신경쓰고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튼 체험단이라는 좋은 기회에 좋은 제품을 알게되어 기분이 좋네요

무더운 장마,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21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