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반가운 이를 만나다..^^

  • 19년 전

  • 3,344
4
저를 본,,
'AC220Volt60Hz' 님의 표정과,,
엇 비슷..^^

마우스가 요즘,,
왔다리 갔다리 해서..
오늘 용산에..
마우스를 하나 살려구 갔었는데,,
정말 우연히..
'AC220Volt60Hz' 을 만났습니다..
회사일로 오셨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놀라시는..
'AC220Volt60Hz' 님의 모습에..
제가 더 놀랐어요,,^^
(사진의 표정보다 더 놀라시더라구요,,^^)

저와 'AC220Volt60Hz' 볼일 을 보고,,
시간이 허락했으면,,
간단하게 회포라도 풀었을텐데,,
제가 다른 일이 있어서,,
아쉽게 헤어졌어요,,
다음엔,,
정말 회포를 풀어 보아요,,^^

정모를 많이 했어도,,
정모때를 제외하곤,,
만나기 정말 힘든데,,
만나서 정말 반가웠는데,,
참 아쉬웠어요,,
'AC220Volt60Hz' 님 덕분에,,
용산에 컴터 매장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도,,
알게 되었는데,,^^

앞으로 우리 서로,,
길을 가다가 보면,,
서로 아는 척을 하게요,,^^

음,,
'대다모' 라는 말이 좀 그렇다고,,
'DDM' 모임에서 만났다고 하면,,
다 통하지 않을까요,,^^

장마가 장마 같지 않아서,,
좀 뭐하죠,,
그래도,,
장마철이니 만큼..
건강 관리 잘 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아 오늘 스타일 별루 였는데,,
)) 이럴 줄 알았음 스타일 좀 내고 갈껄,,ㅋㅋㅋ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6:17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