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밀란..하이모,,이정도면 ㅇ.ㅇ3,,,가격이 어느정도나오나요?

  • 18년 전

  • 14,375
4
앞에서 ,,,정수리까지 부분가발 고정식으로하면 가격이 어느정도인지?
추천좀해주세요....유지비용및,,수명등,,,쪽지나 메일,,,리플주세요,,부탁함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6:17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