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두 가발을 해야겠습니다.

  • 18년 전

  • 2,977
6
저는 올해30입니다. 좋다는건 웬만큼 다 해봤지만
모두가 헛일이였습니다.
가발이 마지막 방법란 생각이 듭니다.
아니 최고의 방법이란 생각이 듭니다.
저에겐 어떤 가발이 좋을까요?
선배님들 도와주십시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6:17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