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전체가발 옆모습 촬영해보았습니드

  • 11년 전

  • 9,067
29
밑에 정면샷이랑

옆모습 찍었는데

뒷머리가 길다보니 가만있을때는 잘 모르는데

또 사진으로 보니 너무 옆모습이

짱구머리처럼 직각으로 떨어지는거같아서

티가 나는거 같은데

아직 맞춘지 한달이고

펌도 넣었지만

스프레이 뿌려서 그런가

빗으로 빗어서 그런가

제가 머리를 많이보다보니까 그래서 그런가

좀 티아보이네요 ㅠㅠ

회원님들 생각은 어떤가요

댓글 29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