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4개월만에 또 글쓰네요,(사진첨부)

  • 11년 전

  • 6,028
17
한동안 진급시험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다행히 이번엔 진급합격해서 한동안 추카술자리 참석하느라 정신도 없고 술배만 마니 나왔네요,,,ㅋㅋ

많은 횐님들의 제 가족사진보시고 추카두 마니해주시고 가발에 관심과 도전하신다는 분들이 있으셔서

가발알아보시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둘째(아들)가 만삭이라 마음에 부담감이 더 커지네요,

첫째딸 연지가 그동안 마니 컷죠,,,작년에 놀러갔다가 찍은 독사진이네요,

어제 친구랑 점심으로 김치찌게 먹으면서 핸폰으로 사진한장 찍어달라고해서 올립니다,
(저는 부분가발 링결속부착식을 쓰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연휴라서 저녁에 혼자 고향에 내려갑니다,

와이프는 만삭이라서 처가댁에 딸이랑 있구요,

횐님들 모두 설연휴 잘보내세요,

아직도 가발때문에 고민중이신분들이 많으신거 같은데 완벽할순 없지만 가발러가 된후

삶이 가발전보다는 훨씬 좋은쪽으로 변화된다고 생각합니다,

가발러님들 힘내시고 도전해보세요,

2015년의 목표가 있습니다, 첫번째 진급 (달성) 두번째 둘째(아들)건강히 태어나는것

세번째 다이어트인데 이게 가장 힘들거 같네요,

2015년도 횐님들 모두 계획하시는 모든게 잘되시길 바랄께요,궁금하신점은 쪽지주세요,

p.s: 딸 초상권 있습니다, 도용은 안되는거 아시죠^^

댓글 17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