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을 오늘 받았습니다! 냉정한 평가 하나씩만 부탁드려요~

  • 11년 전

  • 11,429
65
친구들중에 딱한명만을 제외하고는 다들 엄청 괜찮다라는 분위기인데

한명이 언급한 내용은 윗머리 숱이 너무 많아서 볼륨이 과한것같다 라고하더라구요

회원님들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댓글 6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