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털모자 3일째요 ㅋㅋㅋ

  • 18년 전

  • 3,435
4
저번에 사진올린다고 글만 써놓고 사진을 못올려서 이렇게 올립니다.

사는곳은 대구이고 조xx에서 했습니다 ㅋㅋㅋㅋ

3일째 쓰고있는데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가는거 같네요

어제 저녁 가발쓰고 친구들이랑 술을한잔 햇는데 전혀 몰라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가발이라고 이야기를 햇더니 다들 놀라는 것이었습니다(물론 그뒤엔 놀리기도 하고... ㅋㅋㅋ)


약간 가렵고.. 머리감을때 좀 수고스러운것과 스타일 내는데 어려움도잇고...또 머리를 감고나서 드라이를 하면 왠지 개털같은 느낌이 든다는....

그거빼고는 아직 크게 불편한 점은 없는거같습니다.


물론 적응된다면 다 나아지겟지요.

여러 고수님들께 물어보고싶은점은....

머리 감을때 빗으로 감으라고 하셨는데 머리감고 드라이하고나서 머리가 푸석푸석한 느낌이 드는데...이때 어찌하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좋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참고로 부착식에 M자 와 정수리 털모자입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6:17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