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 후기입니다~

  • 11년 전

  • 7,241
24
박** 위그 (천호)에서 했고요
제가 이마가 너무넓고 머리숱이 너무없어서...
전체 통가발로 맞췄어요.
아직 처음이라 잘모르겠지만 착용감은 좋아요!
고개를 휙휙돌려도 괜찮네요~머리결도 너무 좋고요...ㅎ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그런데! 처음 컷트한 앞머리가 도저히 적응이안되고
어색해서 제가 좀 다듬었어요...ㅎ
여태 앞머리가발 제가 다 잘라서 다듬어 썼거든요.
이건 커트전에 스타일을 자세히 알려주시면 될꺼같에요..
통가발은 처음이라 좀 어색하네요~
이상 후기마침니다~

댓글 2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