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발도 있었네요...봐주세요

  • 18년 전

  • 3,231
3
아래 모델은 티아라입니다.
흑인 모델인데 머리가 짧아서 아예 삭발을 하고 가발을 쓴데요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모델이라 머리스타일이 굉장이 많아요.
흑인들 대부분이 가발이라는데... 미국쪽에서는 아무래도 한국보다 많이 자연스럽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는데
정말 저정도로 자연스럽게 나온다면 당장 미국이라도 달려가고 싶은 심정이에요
영어가 짧아서 인터넷으로 알아보기도 힘들고..
아무튼 좀 희망이 보이는거 같아요

잔머리때문에 더 자연스러운거 같구요
우리나라 0.03과는 차이가 확실히 있는거 같은데 어떤가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6:17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3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