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 후기올려봅니다~!

  • 11년 전

  • 8,545
36
집안에 탈모도 없는데 저는 군대에서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전역후에 머리가 휑하니 없는 거에요
피부과도 가보고 모발이식도 알아보았지만 부담감이 커서 알아보던중
그래도 가장 보편적인 가발을 맞췄습니다.
제 전역 동기가 호텔 조리부에서 일하는데 수석 주방장님이 가발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친구에게 부탁해 여차저차 해서 가발한곳을 알아냇고 혼자갈 용기가안나서 친구랑 쉬는날 같이 갔습니다
일단은 너무 생소하기도하고 해서 긴장을 많이 했지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공감형성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해주셔서 아주편하게 상담할수있엇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가격이 부담되지않아 계약했습니다.
첫번째 머리사진은 거기 실장님이 손질해 주시고
두번째 사진은 제가 집에와서 손질한거라 어색하네요...경험이 없어서 조금 차이가 나는데 제 여친은 아주 조아라합니다 ㅋㅋㅋ
사진 보면 티 나나요?
왁스바르면 좀더 스타일링에서나 보이는것에서나 더낫구요 스프레이를 뿌리면 너무 딱딱해져서 가누기 힘드네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게 편하게 자연스러울까요?
저는 샴푸하고 나서 젖은 모습이 제일 멋있어 보입니다. ^.^

댓글 3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