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맞춘 털모자 평가좀 부탁드립니다!!

  • 10년 전

  • 10,160
45
고민끝에 가발하나 맞췃는데 평가좀 부탁드려요 ㅠㅠ 아직 초보라 많이 미흡하네요...ㅠㅠ
아직 본모가 많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클립끼면 머리가 땡기는 느낌이드는데 이건 본모있는거랑 상관없는건가요???

댓글 4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