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18년 전

  • 3,448
16
그동안 눈팅만 하면서 오랫만에 글을 쓰는군요
두번째 가발을 쓰면서 여러가지 보완을 해서 드뎌 3번째 가발이 이번달에
나옵니다
관리를 잘해서 오래써야 되는데 제손이 막손이다 보니 우째 벌써 3개째네요
아무튼 지금보다 더 좋은 스타일의 가발을 기다리며 현제 스타일 사진을
올립니다 ^^;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7:55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