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세계의 언어로 )

  • 18년 전

  • 2,775
0
각 나라 언어로 크리스마스 인사 입니다 ^^ ↓
여친이나 아시는 분들에게 써보세요^^
요즘 경기가 어려워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지 않는데 ...
저희만 이라도 즐겁게 지내자구요 ^^
길에 다니실때 딸랑딸랑~♡
구세군 보시면 잊지 마시고 기부 하세요 ^^
저희도 작은 힘이 되고자 살짝 기부 좀 했습니다 ㅋㅋ 기분 업↑ 되더군요 ^^
그리고 몇일 뒤면 희망찬 새해 입니다.
다같이 힘 내자고요!!
기를 전해 드릴께요
자!!
기~ 팍!팍! ^^


영어 -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브라질 - 펠리쓰 나딸 (Feliz Natal)
헝가리어 - 볼록 카락소니 (Boldog Karacsony)
이탈리아어 - 부옹 바딸리 (Buon Batale)
스페인어 - 펠리쓰 나비닷 (Feliz Navidad)
독일어 - 프뢸리히 베인아크텐 (Frohliche Weinachten)
스웨덴어 - 글래드 율 (Glad Yul)
프랑스어 조이유 노엘 (Joyeux Noel)
희랍어 - 칼라 크리스토게나 (Kala Christougena)
중국어 - 솅탄 쿠와일러 (Sheng Tan Kuailoh)
일본어 - 메리 구리수마수 역시 일본 입니다 ㅋㅋ
러시아어 - 스로체스토봄 크리스토빔 (Srozhestvom Khristovym)
필리핀 따갈어 - 말리가양 빠스코 (Maligayang Pasko)
멕시코어 - 펠리츠 나비대드 (Feliz Navidad)

베트남어 - 니언지엡 노엘 쭉 지앙신 부이베에 (nhan dip noel chuc giang sinh vui ve)
태국어 - 쑥 싼 완 크릿쓰마아쓰 (ssuk ssan oan Christmas)
체코어 - 베셀레 바노체 (Vesele Vanoce!)
미얀마어 - 뾰쉰 차미엣바세 (Pyawshwen chanmyeitbazay)
우르두어 - 버리딘 무바랙 (호)" (Bari Din Mubaraik Ho)

.. ^^ ㅋㅋ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7:55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