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가발 맞췄네요....

  • 9년 전

  • 11,314
95
아직은 적응중이지만,
지금 너무 만족하고 좋습니다.
그냥 행복한거같아요.. 머리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예전에 큰기업에서 맞췄다가..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티도많이나고 어색하고..그래서 다시
그동안 모자로 버텼는데 한계점에 오고..

결국 또 가발을 선택했네요.
다행이 이번에간곳에서 스타일을 잘잡아주셔서 만족스럽네요.

그냥 거울볼때 기분좋고 왁스바를때 뭉클합니다. 그냥 불편한건 감수할수있을거같아요
주변에서도 너무 잘했다고 진작하지 그랬냐고,

밖에 나갈때도 자신감있고 성격도 활발해지는거같네요 그냥 진작 맞출껄..너무오래 고민한거같아요.


저와 같은 고민이셨던분들 일단 시작이 반인거같아요. 꼭 가발 성공하길 !!

댓글 9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