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평가부탁합니다.

  • 18년 전

  • 4,333
13
처음하는 가발입니다.
생각보다 별로 티도 안나고 나름 괜찮은듯 합니다.

대구업체
가격 70
탈부착 양면테잎 (속알머리는 삭발)
서비스 : 기존 머리 컷트+염색+영양제 스프레이+테잎1통+친절

스타일은 예전 머리털 많을때 스타일로 했습니다..
주위사람 평가는 훨씬 젊어지고 진작에 하지라는 평들이 많습니다.ㅋㅋㅋ.

평가부탁합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3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