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데뷰

  • 9년 전

  • 16,016
129
어떤가요?
일산 스타일모×에서 오늘 맞춤가발 한달만에
받아서 스타일 잡았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멋지게
스타일 잡아주셔서 집에서는 도저히 그스타일
할 자신없어서 머리감고 다시 제가 네츄럴하게
헤어에센스만 뿌리고 스타일 잡아봤습니다
모량은 50%로 적게 잡았습니다 머리숫이 너무 풍성하면
적응안되고 또 타인 으로부터 풍성한 머리덕에 이목끌까봐서
걍 스텐다드하게 모량잡고 스타일 잡아봤습니다.
나름 왁스 스타일은 자신있는데 다른사람 이목
끌기 싫어서 에센스만 바르고 뿌렸습니다.
좀더 익숙해지면 좋은 스타일 잡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뭐 표가 날수도 있겠지만 앞이마 휭~한거 보다는
좋습니다 기분좋네요
저는 옆머리와 뒷머리에 클립으로 하고 앞이마 에는
테잎방식입니다

댓글 129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