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고정식과 테잎방식 사진자료 입니다.

  • 18년 전

  • 4,798
6
안녕하세요.

전에 샴푸식 사진에 이어 오늘은 고정식과 테잎식 입니다.가발을 써본신분들

은 고정식과 테잎식을 아시겠지만 써보지 않으신분들을 위해 이해하기 쉽게

사진 자료를 올려봅니다.숨기지 않고 보여드릴려고 좀 디테일한 사진 올려드

립니다. 우선 위에 사진을 보시면 탈모부위 만큼 쉐이빙을 하게됩니다.

탈모부위 대신 가발이 들어간다고 보시면 되구요. 클립식과는 다르게 탈모

사이즈 만큼만 가발을 제작합니다.그리고 어떤 가발이든 이마 부위는 고정

을 하지못합니다.그래서 거의 양면 테잎을 사용하죠.세번째 사진을 보시면

이마부분은 양면 테잎으로 붙이고 뒤쪽에 레드 테잎도 양면 테잎입니다.이

때 고정식과 테잎식의 차이점 한가지 저상태에서 레드테잎을 그냥 붙이게되

면 테잎식이 되는거구요. 레드테잎위에 접착약품을 발라서 붙이게 되면 고정

식이 되는겁니다.물론 상황에 따라서 두방식 병행하는것도 가능하겠죠.

요즘 고정식의 단점만 너무 부곽되는것 같은데요.하이모나 밀란 고객님들 부

착 방식을 보게 되면 60%정도는 고정식으로 관리를 받고있습니다.

어느 부착방식이든 장단점이 있으니 직업,성격,생활패턴,취미 등을 고려해서

신중히 부착방식을 결정하시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혹시 결정이 어려우시

다면 고정식으로 해보시고 불편하다면 샴푸식이나 테잎식으로 가는것도

추천합니다.가발 착용하시려고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금방 주말이 오네요.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