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3년 흑채로버티다 가발러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

  • 9년 전

  • 17,422
162
뭐 가발 사장님은 적응하는데 한달은 걸릴꺼라는데 전 만족하고있어섴ㅋ
벌써 털모자 빼면 거울 보기가 싫네요 ㅋㅋㅋ 그냥 적응완료 ㅋㅋ
이제 흑채의 한계가와서 속편하게 가발 시작했습니다.
대다모 가발 눈팅만 계속하다가 몇군데 추천받아 알아보고 걍 오늘 바로 구매햇어요 차라리 후련하네요
여친도 잘했다고 하고, 저처럼 고민하시는분들도 그냥 해버리세요 ㅋㅋ 딴세상
평가좀 해주세요 어떤지... 전 엄청 멋있어진거같아서요 ㅋㅋㅋ

사진 올리기가 너무 힘드네요 몇번째 시도인지...ㅠㅠ

댓글 162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