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머리스타일 질문입니다..

  • 18년 전

  • 4,162
2
곱슬머리에다가.. 뒤에 길르면 지저분해지는 스타일이구요..ㅠㅠ

옆에 머리도 많이 없습니다..;;

구렛나루도 달라붙는스타일이고..

그래서 항상 짧은머리만 할수밖에 없는데..

다른 방법은 없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참고로 이런 스타일은 안되겠지요?

아 샤기컷너무 해보고 싶은데 ㅠㅠ 이놈의 지저분한 곱슬은..

언제나 방해하네요 ㅎㅎ 두번째 머리는 가능할지도? ㅋ

아참 그리고 회원분들이나 업자분들은 어디에서 머리스타일

참고 하시는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ㅋ 인터넷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여자머리는 많은데 남자는 많지 않더군요 ㅎㅎ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2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