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사진 올립니다..

  • 18년 전

  • 3,936
2
폰카라 우선 화질 양해 드립니다..

옆머리부분이 딱 달라붙는 스타일인데..

이런 스타일들은 제 본머리때문에 도저히 낼수가 없더라구요..

아 이런스탈도 해보고 싶네요 ㅠㅠ

이런 스타일은 진정 과연 결코 낼수 없는걸까요..?

신은 탈모를 주었고 스타일도 맘껏 못내게 못생긴 곱슬을 주셨네요 ㅎㅎ

아 그리고 제 머리 스타일은 어떤가요..? 옆머리가 너무 없어서

스타일 잡기도 힘드네요 ㅠㅠㅋ

그리고 이런 스타일 내려면.. 세척하고 그다음 아침날 쓸때 은근히 고생한다는..

왜이렇게 스탈잡기가 힘든지 몰겠어요 ㅠㅠㅋ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2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