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테잎식 강도 테스트 2탄 ㅋ~♡ 전에 물어 보셨던 스타일 올려 드립니다.^^

  • 18년 전

  • 5,193
13
일단 테잎식 착용 법입니다. 모량이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은 토끼바리깡을 구입 하셔서 매일 이발해 주세요^^ 밀착력 짱입니다. 짧게 이발 할수록 더욱 고정력이 더욱 강하고^^ 샴푸 한번 정도 가능 합니다. (단 그날 아침에 테잎을 갈아 주셔야 합니다.)





또 시작 했습니다.^^ 광란의 테스트 ㅋ~♥





자!! 이제 overcomer 님이 물어 보셨던 스타일을 본격적으로 스타일 따라 잡기에 들어 갑니다.드라이의 중요성은 볼륨 입니다. 이젠 지겨우시죠 하도 말을 많이해서 하지만 그만큼 중요 합니다.드라이는 항상 뿌리쪽으로 바람이 많이 들어가게 하시고요 손을 들어서 하는 방법이 아닌 머리를 숙여서 좀더 쉽게 하시는 발법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ㅋ~ 아!! 그리고 위사진은 윗머리가 저보다 짧은 스타일 입니다. 비슷하게 만질려고는 했지만 모장 때문에 그리 비슷하진 ...ㅠㅠ








왁스를 바르실때 볼륨이라고 말할수 없을 정도로 많이 띄우셔야 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땀이 많이나고 습도가 높기 때문에 금방 죽어 버립니다. 이걸 감안하셔서 많이 띄우셔요^^




왁스는 뿌리쪽으로 발라 주세요^^ 겉은 손바닦 때문에 다 묻습니다. 전 매트왁스를 섰습니다. 조금더 강한 셋팅력을 원하시면 스프레이로 고정 해주세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3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