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오늘 드뎌 썼습니다. 평가바랍니다. 한마디씩 남겨주세요.

  • 18년 전

  • 4,818
15
오늘 역삼동 K모 업체에서 가발 착용했습니다.

3년전에 000가모에서 거금을 들여 맞춰놓고 가발티가 너무 나서 몇번 쓰지도 않았던 경험이 있는지라 큰 기대는 하지 않고 3군데 업체를 직접 돌아보며 그중 제일 신임이 가는 역삼동 k모 업체에서 맞췄습니다.
제가 돌아다녀본 업체에 비해 친절하기도 하고 다른 업체 이야기가 나올땐
비방도 하지 않아 겸손하기까지...

오늘 드뎌 착용했는데 대만족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내린머리라 이마 티도 나지 않고...
가발 망설이고 계신분들께 강추합니다. ^^
그리고 스타일 평가 부탁합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