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다녀왔습니다..^^

  • 18년 전

  • 4,732
14
오후에 업체 가서 머리하구 왔습니다..^^

원장님이 스타일 이뿌게 잘 해주셨는데..ㅋㅋ

집에 와서 옷 갈아 입구.. 저녁먹구..

애기보고 한다구 머리가 많이 흐트러 졌네요^^;

암튼 걱정했던거 다 날라 가버렸구요..

스타일두 이뿌게 잘 나와서 기분 좋습니다..

와이프도 이뿌다고 하구요..ㅎㅎ

스타일 보시구 어떤지 얘기 좀 해주세요^^;

남은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