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비싼거말고 3만원짜리쓰면 더빠지나요?

  • 17년 전

  • 3,891
5
그냥 엠자탈모가심해서
지마켓에서파는 패션가발살려고하는데요
티난다고하지만
잘만손질하면 티안나는거같더군요
비싼거 안녕모 , AC밀란
같은경우는 통풍도되거어쩌구저쩌구던데

3만원짜리 쓰고다니면
머리 더빠질까요??

아 머리상태는 저럽~~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