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넘 이뻐요~궁금한것이 있는데요

  • 17년 전

  • 2,256
0
머리참 이쁘네요~
궁금한게 있는데요 가모하셨다고 하셨는데요
어디서 어디까지가 가모죠?넘 깜쪽같아서요~
초기라 맘편하게 가모로 슬슬 준비할려구요~
착용전 사진도 넘 궁금하네요~^^;;

>
>
> 24살 입니다..
>
> 테입식이고 얼굴은.. 걍 나름 귀엽게 처리 했습니다..ㅋㅋ
>
> 사실 고등학교 졸업후에 염색하러 한번, 입대전 머리밀러 한번 뺴고는 미용실에 안가봤습니다
>
> 제가 좀 강박증도 좀 있고 심하게 꼼꼼해서 남이 잘라준 머리를 만족할수 없을 것 같아서..
>
> 비달 사순도 저의 깐깐함엔 두손 들것 같습니다..ㅋㅋ
>
> 대학교 1년간 머리에 열심히땜빵을 달고 다닌덕에 뒷머리도 깔끕하게 잘 자를수 있는 경지에 올랐었지요ㅋㅋ
>
> 군대에서도 상병 단 이후로 혼자 연마하여 바리깡으로 제 뒷머리도 깔끔하게 마스터 했다는..
>
> 그냥 뭐든 남의 손길에 만족을 못하는 성격이라..
>
> 전역 후에는 사실 스타일도 스타일 이지만 머리가 빠져서 창피해서 갈수 없었지요..
>
>
>
> 가모를 맞추기 전에 든 생각은
>
> '가모 자체는 어차피 거기서 거기다! 문제는 컷과 스타일이다!'
>
> 그래서 창동에 있는 ????에서 그냥 저렴하게 가모만 맞췄습니다
>
> 추석전에 맞춘 물건만 스윽 받아 왔지요ㅋㅋ
>
> 그런데 물건 받고서 망사도 그렇고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배수진을 친지 오래라
>
> 선택은 없었고 열심히 2시간에 걸쳐 혼자서 열심히 사무라이 만들고 가모 붙여서 열심히 컷 했습니다
>
> 그렇게 2주간 조금씩 더 다듬고 다듬고 해서 드디어..
>
> 가모가 많이 구불거려서 아 큰일이다 싶었는데
>
> 오히려 기장이 그닥 길지 않으니 가볍게 파마한 느낌이 나서 더 좋습니다ㅋ
>
> 현제 여차친구 말고는 가족들 친구들 아무도 모릅니다;;
>
> 추석도 아주 자연스럽게 잘 보냈습니다.
>
> 사실 전에 흑채로 커버를 잘 한덕도 있지만.. 어쩄든
>
> 가모인들 다 그렇지만 가모가 너무 만족스러워 갑자기 사람들 많이 만났습니다.
>
> 아무도 머리에 대해 뭐라고 한사람 없습니다.
>
> 오히려 파마 했냐 완전 귀엽다 이쁘다 등 칭찬일색ㅋㅋ
>
> 여자친구도 (4년 만났습니다ㅋ)속은 상하지만 일단 제가 너무 좋아하고 표정도 밝아져서 좋고 머리 스타일도 귀엽고 이쁘다고 하면서
>
> 가발이 좋은건지 제 손재주가 좋은건지 알고봐도 모르겠다고 하네요ㅎㅎ
>
> 여튼 완전 만족입니다ㅎㅎ
>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