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가발 입니당!!

  • 8년 전

  • 12,974
105
안녕하세요~ 글은 처음 써보네요.. 대머리는 아니지만 머리가 얇고 숱이 없어 스타일 내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해서 가발을 쓰게 되었습니다.. 맨첨엔 잘 모를땐 80만원의 댄디 스타일의 가발을 맞췄고 두번째는 다른 곳에서 60만원 주고 맞췄었는데 두 곳다 제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대다모에서 발품 팔다가 좋은 곳을 발견해 50만원 주고 파마까지 해주셨습니다.. 가발 쓰면서 느낀게 파마를 해야 스타일 하기가 정말 쉽다는걸 느꼈습니다!! 여러분들도 고민하고 있다면 파마 적극권장 해드립니다ㅎㅎ
첫번째 사진은 파마하고 그대로인 상태
그 다음 사진들은 날이 더워져서 조금 짧게 쳤습니다
태어나서 올림머리는 처음 해봤는데 깔끔하고 맘에 무척이나 들었습니다ㅎㅎ 참고로 왁스 안바른겁니다ㅋㅋㅋ
왁스 안발라도 굳이 드라이 잘 안해도 펌끼와 가발특유의 모질?이 있기 때문에 그냥 올라갑니다ㅋㅋㄱㄱㄱ
저는 대만족 입니다ㅎㅎ
여기 운영하시는 사장님이 비교적 젊은 분이신데 본인 마음에 들때까지 파마도 여러번 공짜로 해주시고 최선을 다해주십니다 ㅎㅎ

댓글 10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