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 머리 길이 질문드려요

  • 17년 전

  • 4,335
5
가발을 하려고 마음먹고 업체도 이래저래 알아보고있는대

가발을 잘 맞추려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도 맞추면서 언급하는게

가발의 모량이나 모질 같은걸 선택할때 좋다고 해서

이래저래 스타일도 보고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자모 옆 뒷 머리는 좀 짧은 편인데

가발만 머리가 길면 많이 이상할까요??

좀 미디엄에서 ~살짝 긴머리로 해서 다니고싶은데 아직 전역한지 얼마안되서
머리가 좀 짧네요...구렛나루도 안자라구해서...

위 사진처럼 옆머린 좀 짧게 하고 윗머린 좀 길게 하면

가발 티 많이 날까요??

긴머리를 좀 하고싶어서 그러는데 현재는 옆머리랑 뒷머리가좀 짭아요 ㅠ

저렇게 해 다니다가 옆머리랑 뒷머리 길러서

두번째 사진 정도까지 됫으면해서요





그리고 똑같은 품질의 똑같은 디자이너가 했을때

살짝 긴머리가 가발표가 덜 날까요? 아니면 미디엄 이 나을까요??

언어능력이 좀 모잘라 이상하지만 요약하면

1. 미디엄~약간 긴머리를 하고싶은데 자모가 그에 비해 좀 짧다
이럴때 긴머리가 하고싶어 자모에 비해 가발이 길다면 이상한가??

2.조건이 똑같다고 봤을때 살짝 긴 가발과 좀 짧은 편 의 가발 중
어느게 가발 표가 덜 날까??

3. 긴가발과 짧은 가발중 어떤게 관리가 쉬울까?? 수명이 길까??


좀 횡설수설했지만 답변부탁드려요
업자분들도 부탁드려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