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 7년차 새로 맞춘가발 후기

  • 7년 전

  • 17,958
128
20190110_101826.jpg

<가발 착용전>

20190110_101914.jpg

<착용전>

20190110_102004.jpg

<앞머리>

20190110_101121.jpg

<윗머리>

20190110_102212.jpg

<가까이>

20190110_102053.jpg

<옆머습>

20190110_102125.jpg

<엽모습>

우선 처음 가발할때 어떻해 하는지 궁금했고
가발을 하면 회사동료 지인들 친구들이 가장 큰 걱정이였는데~
처음 가발하고 모든 사람들이 제 머리만 보는것 같고
누가 머리이야기 하면 얼굴이 울그락 불그락 영화볼때도
버스탈일이 있어 앉을때도 항상 맨 뒷 자리 아니면
도착지가 멀어도 서서 가곤 했어요~
가발 수명은 얼마나 가는지 땀을 많이 흘리는데 엄청
덥고 짜증나지는 안을까 바람 불면 날라가지 안을까
놀이기구는 탈수 있을까 잠자야하는 연수는 어떻해 하지
다쳐서 머리 엑스레이라도 찍으면 해외갈때 확인되는건 아닐까
별의별 생각과 고민 정말 엄청 많이 했고 지금 가발을
할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제가 처음 가발 할때와 같은 맘일것 같아
대다모 싸이트 가입하고 저같이 고민 하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서
저같은 사람도 있다고 가발을 고민 하시는분들 참고하시라고
글을 쓰게 되었는데 댓글도 많이 주시고 관심 갖는 분들도 많으셔서
이런 이야기 저런이야기 적어 봅니다.

처음 가발 했을때
저같은 경우는 일주일정도 엄청 힘들었 습니다
주위를 머무 의식해서 다들 제 머리만 보는 느낌이였거든요^^
저만의 착각 이였습니다 반면 자신감도 생기고
정말 10년은 젊어 보이고 인상도 좋아보입니다
일주일 정도 지나니까 주위분들 신경도 안습니다~

업체선정 제가 실수했던 부분인데 대형 업체이고
회사랑 가까워서 선택을 했는데 처음 상담받을때
엄청 신경써주는 척 하면서 충분히 부분 가발도
가능 했을텐데 티가 많이 난다며 클립형도 엄청
티난다며 윗며리를 밀고 하는게 자연스럽다고 하더라고요
한이후로 3년간 가발만6개 구매 했습니다.
윗머리가 자라다보니 2주서 3주정도에 한번씩
관리 받으러가는데 예약을 깜빡하고 못 잡아 붙어있더게
완전 떨어져서 본드라도 붙여달라고 하니까 예약이 안되서
못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갑질아닌 갑질에 열받아서
다른 업체로 갈아타면서 가발 보수 써비스 말했더니 기간 끝났다고
보수도 안해주고 보관할때 우레탄 부분 기름칠같은걸
해서 보관해줘야하는데 해주지도 않아 삭아서 찢어져
버리고 정말 폭파시키고 싶었지만 한번 어프면 조졸을 못하는 성격이라
똑같은 사람 안되려고 참고 다른 업체로 갔습니다
왜이런 이야기를 하는건지는 대형업체라고 해서 다 잘하고
써비스좋고 만족 스럽게 하는게 아니라는겁니다~

업체를 변경하고 일년정도 그나마 괜찮은 가발로 버티고
지금관리 받는 곳에서 하나를 사서 3년 정도 쓰다 이번에
새로 했습니다 저는 업체선택이 저랑 잘 맞는것 같아~
과리 받으면서 가발 샴푸하는방법 그리고 스타일 이번에
ㅋ 파마도 했습니다 새로 하면서 파마도 잘 어울릴것 같다며
자르면 못부치니까 파마한 가발 착용해 보고 맘에 안들면
다음에 관리받을때 다른 스타일 해보자고 추천해 주셔서
부분 가발이나 클립형은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잘모르고
저처럼 처음 하시는 분들 궁금한 부분 쪽지주시면
아는 범위에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2019년도에 항상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생기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28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