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떤 부착 방식으로 해야할까요?

  • 17년 전

  • 3,664
1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엠자가모에서 부분가발 할려고 생각하고 하는데요.
저는 여태껏 테잎방식으로 잘 써왔었거든요.
그런데 이리저리 검색해보니깐 그외 부착 방법도 눈에 들어오는데요
뭐 클립식부터 복합식 부터 해서, 기존의 테잎 부착식까지~
제 머리 상태가 지금 아래 처럼 엠자로 밀어 놓은 상태인데요.
지금 이상태라면 부분가발로 가면 되는것인지? 부착방식은 어떤게 좋을지
추천좀 해주세요~ 정수리쪽은 조금 빠져있는 상태구요.
글구 옆머리를 사수해야 한단 말이 많던데...제가 구렛쪽 탈모도 꽤 진행
된 상태로 m자로 슬슬 버티기 빡쎄지기 시작했거든요~ 부분 가모로도
구렛 부분 윗쪽 가모 부분으로 커버가 되는건지...궁금한게 많네요.
부분 가발은 스타일 적으로 만족도는 어떤지도요 ㅎ 잘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