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가발 후기 올립니다.

  • 7년 전

  • 12,884
66
10개월 전 여기서 눈팅해서 알아간 가발 업체에서 가발을 맞추고 아주 만족스럽게 돌아다니며 일상 생활을 잘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발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단 가발 마저도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는 게, 그리고 자주 보는 사람들을 위해 두어개가 필요하다는 게.. 그런 것 빼고는 정말 만족 스럽습니다. (저는 다행히 가발도 사랑해주는 여성을 만나 결혼 해서 잘살고 있는 이십대 후반 남자 사람입니다. 결혼식도 가발 착용 했어요.)

댓글 6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