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어떤 가발 해야할까요?

  • 17년 전

  • 4,181
7
20대중반인데요 탈모진행이 된지는 5년정도 된거같네요..
2년전에 프페/프카 끊었는데 진행이 더 된것같네요 ㅠㅠ
이번에 가발을 해보려고 하는데 클립식으로 해야할지 테잎식으로
해야할지 고민이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기다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7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