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새 모자 착용^^

  • 16년 전

  • 4,529
3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6이구요...2년간 m자를 착용하다 탈모가 더 진행되어

부분으로 새로 맞추게 되었습니다.

아직 부분가모는 첨이라서 적응이 잘 안되네요...

갑자기 많아진 모량에 어색한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

머리 한번 감으니깐 붕 뜨네요...ㅎ

엠자 가발 착용시에도 그랬듯이 이번에 부분가발도

대다모에서 여러분들과 정보 많이 공유할 수 있었음 좋겠네요.

그럼 더우신데 모두들 건강 유의 하시길...^^

사진은 셋팅 후....그리고 머리감고 말린 사진입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3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