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왁스 매일 써도 가모 괜찮나요?

  • 16년 전

  • 4,472
4
안녕하세요~

부분 이제 3주차인데요.

왁스를 많이 쓰면 가모 결에 많이 안좋나요?

손질하는게 아무래도 스타일이 좋은거 같은데요.

또 매일 왁스하고 씻으면 수명 단축될까봐 거의 안쓰네요.

왁스 많이 쓰시는분들 어떤가요?

세척 노하우라든지....ㅎ

조언좀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