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저 엠자탈모인데요.ㅜㅜ

  • 16년 전

  • 3,976
2
안녕하세요.
엠자탈모로 고민만하다가 대다모를 알게되어서 눈팅만하다가
이렇게 선배님들에게 조언을 구하고자합니다 ㅜㅜ
엠자탈에 제가 어렸을때 교통사고로 인한 가늘고 긴 수술흉터가 있거든요;
앞머리쪽부터해서 옆머리까지 있습니다.
옆머리쪽은 아직 숱이 많아서 괜찮은데..앞 머리가 예전엔 숱이많아서 상처티도안났는데 세월이지나다보니 ㅎ 조금씩 숱이 줄어들더군요.;;
지금상태에서 상처로인한 경계면때문에 어찌해야할지 ㅜㅜ
맨 앞머리 상처경계때문에 밀고 가발을 해야할까요.?;;
그리고 가발은 어떤식으로하면 좋을지...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2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