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내 인생의 첫 가발^^역시 남자는 머리빨!!!!

  • 15년 전

  • 8,324
27
흠 쓰고 났더니 5년은 젊어 보이네요 ㅎㅎㅎㅎㅎ

제 아이디로 검색해보심 아시겠지만 옆머리 숱부족과 곱슬땜에 확 삭발하고 전체로 갈 생각이었는데, 다행히 제가 한 곳은 옆머리 고민을 해결 해주셨네요~~~^^

구렛나루 숱부족으로 망설이는 분들!!!!!!!!
일단 업체가서 상담 받아보세요.........그럼 해결책이 나올거라 생각됩니다

선배님들 평가 좀 부탁 드릴께요..........

PS:옆모습을 올려야 하는데 디카로 찍어놓은게 용량이 큰지 안 올려지네용^^;;
조만간 옆모습 위주로 직은 것도 올려볼께요^^

업체는 직접 상호를 밝히면 광고한다 소리 들을까봐 쪽지 주시는 분들한테만 알려드립니다................ㅎㅎ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4:13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27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