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간만에 새 모자 샀습니다(사진 있어요^^)평가 부탁 드립니다.

  • 15년 전

  • 8,775
138
간만에 사진 올리네요^^

그리고 간만에 가모를 하나 더 했어요ㅋ

이때까진 젤리로 스타일을 만들었는데

이번엔 왁스로 했는 스타일 입니다.

진짜 마음에 드네요^^

일단 주변의 반응이 너무 좋아요.


제가 하는 일이 여자분들을 많이 만나는데

일단 2년 동안 젤을 바르다(아주 평범한 스타일 입니다)

왁스를 발라 베컴 스타일로 해보니

여성분들 눈빛이 달라지는게 느껴지던데효ㅎㅎ

제 입으로 말하기 부끄럽지만

잘생겼다,어려보인다,진작에 하지 요래 요래 요약을 해봅니다.

오반가요~~~~ 죄송해요.

그래도 일단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서 그랬습니다.

어쨌든 이번에

제 스타일 진짜 마음에 드네요.

굿~~

2년 반동안 가모를 쓰면서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저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게 더 많은 거 같습니다.

일단 한 번도 걸린적 없구요

여자들도 많이 만나 봤구요

가장 큰 소득은 사회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 요게 제일 좋습니다.

그전에는 탈모로 빡빡이로 살았는데

빡빡이의 생활은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주위의 시선이 너무 따갑습니다.

버스를 타던 지하철을 타던 결혼식을 가던 어디를 가던

모든 사람이 저를 몇번 더 봅니다 진짜 진짜 싫었습니다.

가모를 하면서 싹 이런 점이 없어졌어요.

전에도 글을 적었지만

지금 이순간에 가모를 할지말지 망설이시는 분은

빨리 결정하세요.

진짜 아까운 시간 다 갑니다.

저도 조금만 더 일찍 했더라면 하는 마음이 아직도 듭니다.

제일 후회되는 점 이지요.

원래 아셨던 가모를
탈모의 선배가 조언합니다.

아 까 운 시 간 다 갑 니 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4:13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38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