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처음맞춘가발ㅠ.ㅠ..

  • 15년 전

  • 4,929
24
대다모를 알게된지도 벌써 5년이넘게지난거같네요..
처음 대다모를통해 프로페시아라는약도알게되고 여러가지 치료방법들을 공유하며 버틸때까지버티다 20대후반에접어드니 약물치료도 한계가오기시작하더라고요 프페를 벌써 6년을먹었으니.. 지금 숱이 많이없는건아니지만 머리카락은 점점가늘어지고 빠지고..스타일을 내기가 너무힘들어지더군요 스트레스를받다가 부분가발이라는것을알게되어 비싼 가격에도불구하고 맞추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어색해서 계속 후회를했었는데 조금씩 요령 생기니 어색함도 요령만큼 조금씩 사라지는거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하며 가발에관한 많은 정보들을 공유하고싶습니다
아 그리고 질문이한가지있는데
부분클립식을착용하면 머리가 붕뜨는느낌은 어쩔수없는건가요?
1.가발미착용 머리상태
2.가발착용 아무런셋팅안한상태
3.4.5 가발착용셋팅후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4:13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2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