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경력 3년 처음으로 사진올려봅니다~^^

  • 15년 전

  • 5,967
54
가발착용한지 3년이 훌쩍 넘었네요
부산살구요 올해 서른입니다.. 그동안 짬짬히 활동도 해왔는데
가발을 착용함에 있어 큰 불편함이 없고
여친도 잘만났고 직장 생활도 불편함이 없다보니
어느덧 활동이 뜸해졌습니다 ㅎ;;

오늘 일마치고 문득 생각나서 대다모에 들어왔고
여전히 예전에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이렇게 글과 사진을 올려봅니다.
가발착용샷은 처음인거같네요 ㅎㅎ

처음에 업체선정을 잘못해서 시행착오를 겪고 비싼돈만 날리고
엉성한 가발을쓰고 바보처럼 다니다가 발품을 팔다보니
좋은 업체도 알게되고 지금은 정말 관리도 잘받고 있습니다.
전 부산이라서 부산지점에서 관리를 받지만 서울 강남에 본점이있더라구요
서울 올라갈일이있어서 올라간김에 강남 본점 원장님한테 관리 받은적이있는데 스타일 정말 잘잡아주시고 서비스도 만족합니다 ㅎ
꼭 이러니까 제가 업자고 홍보하는 사람같네요 ㅋㅋ
제 아이디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업자아니랍니다~
가장 마음에드는것은 스킨이 두피색상과 똑같고
가발망이 티가 전혀 안난다는겁니다

아! 전 참고로 클립식이고 앞부분만 테잎입니다.
앞부분이 테잎이지만 전혀 사무라이 안했구요.
이마와 머리카락 사이에 테잎을 붙힙니다 ㅎ
그대신 가발크기를 조금 크게해서 뒷머리까지 커버하는거죠 ㅋ

맨밑에 사진 두장은 2년동안 가발을 착용하다가 머리숱이 살짝 줄어든거 같아 증모를해서 머리카락을 좀 길게 커트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나머지 사진들은 작년 여름에 직장 사무실에서 짧게 자르고 찍은 사진이구요
디자이너 분께서 워낙 스타일을 잘내주셔서 한번 스타일 잡으면
길게는 10일정도 세척하지않고 계속 쓰고다니곤합니다 ㅋㅋ

아마 저보다 고수님들이 많으시니까
사진 보시고 이상한 부분같은것이 있으면 지적좀 해주세요 ^ ^
제가 봤을때는 티가 전혀안나는거 같아요 ㅎ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어서 흐릴수도있으니 양해부탁합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5: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5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