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저도 어떤지 평가부탁드립니다.

  • 14년 전

  • 6,638
30
안녕하세요...

포토후기란이 있는지 모르고, 가발 메뉴에 사진을 올렸네요..;;;

전 4~5년전에 구입한 가발을 아직 사용중인데요...

일반인들에게선 아직까지 한번도 그거 가발이지~! 라는 눈초리를 못받아봤는데...ㅎㅎ;;;

같은 맘이라, 유심히 보게되는 저희 대다모 횐님들이 보시긴 어떤지요??

댓글 30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