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저도 가발을 하려고 합니다..한 번 봐주세요~ㅜㅜ

  • 19년 전

  • 2,969
4
대다모를 통해 많은 용기를 얻고
좋은 정보를 얻게 된 점 우선 감사드립니다.
전 M자 탈모에 머리 숱이 없는 편이라 M자 부분 가발을 하려고 해요.
앞머리는 위에서 내려다 봤을때 속이 좀 비취구요.
고정식보단 탈착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궁금한 점은,
가발 착용이 가능한지..
0.03콘택트를 M자 가발에도 쓸 수 있는지요..
클립식과 테입식의 장단점은 무엇인지요..
전 운동도 좋아하고 사우나도 자주 가는 편인데
가발을 착용할 경우 어느정도 감수를 해야는지..(물론 벗는게 젤 좋지만요ㅜ)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17:59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