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증모술 / 가발 업체에서 별도의 대다모 허가 없이 자유롭게,누구나 포토와 함께 전문적인 의견이 첨가된 사례를 직접 등록하는 메뉴입니다.
※ 작성조건 : 가발상호명 앞에 @표시된 닉네임만 글을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예)@대다모가발
[남성맞춤가발] 3탄 - 미용사 가발러8년차 가발 Q&A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또 올리네요!!
최근 3년동안 했던 스타일 사진들좀 올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앞머리를 올리는스타일은 안어울려서...
대부분 무난한 스타일만 했던거 같네요 ㅎㅎ
기존글들에 많은 도움이되셨다는 댓글들이 달려서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도 저가아는 정보를 쭉쭉 짜내여 글하나 작성할게요
저도 가발업체를 하고있고 가벌러로써 경험담등 도움이되시라고 작성하였습니다!
####8년전 가발 첫 경험####
저가 가발업체를 하기전 미용사던 시절 탈모로 고민하다 스타일링으로 한계를 느껴서 가발을 처음 맞췄습니다
서울에 한업체에서 당시 80만원가량의 금액으로 링고정방식으로 첫 시작을 하였습니다.
많이 고민한결과 저의 그당시 조건은 절때 벚겨지지말고 / 티나지말고 / 본머리를 밀지않고/
세가지였습니다.
그렇게 한달대기후 가발을 처음 착용하였을때...하..진짜 너무 엄청 무지 "어색" 한다 였습니다.
갑자기 숱도 엄청많아지고 풍성해지다보니 너무 ~~ 어색했씁니다.밖에도 못나갈정도로..
그러다보니 숱도 계속치고 수정의수정한결과 1주일지나니 어느정도 내모습이 적응되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이건 처음가발해보시는분들은 무조건 공감하실겁니다.! 처음에 어색하다고 숱을 많이 치시는건 추천드리지않습니다.)
그러나 링방식으로 엮은 고정식은 많이 아프고 불편했습니다. 링엮은곳은 링으로인해 견인성탈모와 물집히 잡혔고.
제일불편한건 본머리를 직접적으로 손가락으로 샴푸를 할수 없다! 였습니다..
이게 생각이상으로 너무 불편했습니다. 쓰고 자야할때도 땡겨서 아푸고 그러다보니 고정식은 2주만에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클립식으로 바꾸니 훨신- 너무 많이 편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특수한 일이나 취미가 있으신분들 아니면
무조건 클립식 & 테잎식으로 탈부착식으로 권해드립니다. 고정식은 상상이상으로 불편하다입니다.
저가 만약 돈을 더 벌꺼였으면 모든 고객님들께 고정식을 권해드릴겁니다. 왜냐? 관리비도 비싸고 가발수명도 짧기떄문입니다. 다만, 수영을즐겨하시거나 과격한운동/ 직업을 가지신분들은 고정식을 추천드립니다.
####올백 / 정가르마 스타일####
정말 저가 대다모 질문글들이나 고객님들 질문중 가장많은 질문들입니다.
"올백이나 정가르마 스타일은 티가 안날수가 없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완벽하게 티가안나기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정말 제일얇은 나노스킨으로 밀착하여 부착하고 비비크림으로 경계라인을 발라주면 감쪽같이 가능하나. 일시적입니다.
또한 얇은나노스킨은 수명이 길어야 2달입니다.
매시간마다 비비를 발라주며 2달에 한번식 가발을 교체하실수있으면 티안나게 착용하실수 있겠죠;
저가 여기서 말씀드리는건 올빽/ 포마드같은 정가르마 스타일을 말씀드리는겁니다.
리젠트 스타일처럼 앞머리를 살짝 올리거나 펌이들어간 세미 가르마 스타일은 티안나게 잔머리 작업등을 통해 가능하십니다.
사진이나 외국가발 동영상을보면 착용하는 순간 정말티안나게 보이거 하는 것들도 실제로 자세히보면 경계라인은
무조건 티가 날수밖에없습니다. 많이들 그동영상을 보고 문의를 해주십니다.
결론은 힘들다입니다.
####가발 정말 티안날수있나요?####
티안나는 스타일로 하시면 처음보는사람이 절대 가발인걸 모르게 티안나게 착용하실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했던 정가르마 / 올백 스타일로 착용하시면 육안상으로 절대 티안나게 착용할수있습니다.
물론 매일보던 친구 가족 연인 분들이 갑자기 가발을쓰고 나타나면 알겠지만 저가말씀드린건
처음보는사람이 라는 전재 조건입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점 댓글달아주시면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21-12-30 10:36:33 맞춤가발포토후기에서 이동 됨]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