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치료후기] 미녹시딜이 확실히 대박이네요
저는 유전적으로도 숱이 아주 적고 얇은 머리라 탈모는 아닐거라고 생각하면서 그냥 한번 해보자라는식으로 시작했었습니다.
현재 미녹시딜 말고도 여러가지 병행중이긴한데 (제가 쓴 이전글 참조) 다른 것들은 부수적도움이 되는것이고 결정적으로 머리를 나게 만드는 의약품 성능을 하는건 미녹시딜이라고 보입니다.
3개월 반쯤 미녹시딜 사용중인데 문제였던 정수리쪽에 잔머리 엄청 올라왔네요.
첫 2~3주정도는 마이녹실 3% 쓰다가 (집에 동생이 쓰다말은거 시험삼아 도전해보느라) 이마쪽에 솜털이 부슬부슬 올라오길래 뭔가 약은 약이구나 싶었어요. 정수리쪽은 별다른 반응 없었지만 이마쪽에 반응이 있는걸보아 꾸준히 발라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후부터는 가격이 부담되서 커클미녹시딜 5%사서 하루에 0.8ml정도 자기전에 바릅니다. 더 바르면 너무 간지럽더라구요ㅠ
일반인들보다는 여전히 적지만 잔머리들(솜털이 아니에요^^ 진짜 이제 막 자라나는 힘있는 잔머리) 이 꽤 많이 나서 이전보다 훨씬 보기좋아요.
평생 발라야한다고해도 효과만 있다면 계속해볼생각입니다^^
* 제가 하는 것들을 순차적으로 나열 해보면 (자세한 각각에 대한 후기는 이전글 참조해주세요)
오메가3, 종합비타민, 비오틴, 헤어가드, 미녹시딜 5%, 비타민c(메가도스요법), 단백질파우더, 유산균, 비타민d
모두 다 머리 때문에 먹는건 아니고 그냥몸건강이나 제가 약한부분을 보완하려고 먹는거긴한데 머리쪽에도 혹시나 부수적 효과를 가져오지 않았나싶어 우선 써둡니다~
제가 쪽지보내기가 안되던데 문의사항은 댓글로 부탁드려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