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모든질문] 처방전없이 약 구매할때, 어디서 구입하시나요?
한달 전에 처방 받는 마이녹실s와 엘크라넬이 이제 부족할 것 같아서,
어제 종로 6가 근처 약국에 다녀왔습니다.
동네 약국은 아무래도 가격부담도 좀 있고 그래서, 그냥 다녀왔어요.
인터넷으로 의약품 구매는 어렵더군요.
아무것도 몰라서, 그냥 g market이나 이런데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면 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약품은 쇼핑몰에서 취급 안하더라구요.
아이허브에 있는 제품들은 외국제품들이라.. 저는 기존에 치료약으로 처방받은..
마이녹실s 정이 필요했거든요.
동네 약국에서는 90개짜리를 3만원에 구매했는데, 종로6가 약국에서 120정을 3만9천원에 샀습니다.
흠.. 이 약사분이 120개 주시면서, 약을 3끼마다 먹지 말고, 아침에 하나. 저녁에 하나 먹으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그 약을 다 먹고 난 후에는.. 다른 성분들말고.. 엘 시스테인 성분이 100% 들어간 다른 제품을 먹으라고
추천하더라구요. 그게 더 훨씬 효과가 좋다구..
뭘 믿어야 할지 몰라서, 일단 마이녹실s부터 먹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엘크라넬로는 부족하단 생각이 들어서, 미녹시딜 성분이 들어간 바르는 약을 달라고 했더니..
모바린3%액을 주시더군요. 이건 60ml였고, 가격은 13000원 줬습니다.
약은 아마 한달 분 정도밖에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대다모에서 미녹시딜 바르신 분들의 사진이. 제가 보기엔 제일 획기적으로 머리 상태가 좋아진 것 같아서..
아침에는 엘크라넬. 저녁에는 모바린. 이렇게 꾸준히 바를 계획입니다.
그리고 어제 만난 약사분이 꾸준하게 치료해야 한다는 말씀을 해주더라구요. 최소 6개월은 꾸준히 신경써야만
좋아진다고..
이제 겨우 한달 밖에 안지났지만, 약국에 가서 새로 약을 사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어요.
부담되는 비용을 감수하면서라도.. 꼭 탈모가 나아지면 좋겠다는 바램부터...
다른 분들은 의약품 구매를 저처럼 저렴한 곳을 방문해서 한꺼번에 구입하시는지도 궁금해졌고,
엘 시스테인만 있으면 피부랑 여드름. 탈모 이런게 좋아진다는데.. 비싼 마이녹실 s 정 말고, 그냥
엘 시스테인성분만이 들어간 제품을 구입하는게 나은건지도.. 궁금하네요.
약국에서 유산균 55000원. 모바린 13000원. 마이녹실 39000원해서, 순식간에 10만원 넘게 지출해 버렸습니다.
휴... 엘 크라넬도 다음 달에는 구매해야 할 것 같은데, 정말 절실하단 생각이 들어요.
탈모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그 마음 조금이나마 함께 할 수 있는 분들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https://daedamo.com/new/skin/board/miwit_forum/img/icon_loading.gif)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