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고민수다] 가늘고 적은 모발 관리
저는 아주아주 가늘고 평균이하로 적은 수의 모발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컴플랙스였고 학생때는 단발 그 이후에는 하나로 묶은 머리만 고수하고 있습니다.
풀면 너무 비루해 보여서요ㅜㅜ
지금 30대인데 우리 아이 태어났을 때 배냇머리가 제 모발 굵기랑 비슷하더라구요.
지금은 우리 아이 모발이 훨씬 굵어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30대부터는 안그래도 적은 모발이 더 가늘어지고 더 많이 빠지더라구요.
걱정되서 피부과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아직 탈모는 아니라 하고...
그래서 이만큼만이라도 유지라도 하자 싶어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수년 동안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 보았고 지금 복용하는 조합으로 2년 넘게 먹고 있습니다.
영양제 복용 후 변화는요, 첫째로 빠지는 모발이 훨씬 줄었습니다. 모발 빠지는거를 거의 강박 수준으로 불안해해서 머리 감을때마다 빠지는 거를 다 주워서 확인하거든요. 개수까지는 못 세고 눈대중으로... 그런데 영양제 복용 후부터는 확실히 줄어드는게 눈으로 보이더라구요. 둘째는 빨리 자랍니다. 모발 뿐만이 아니라 눈썹 속눈썹까지 길어지는게 느껴집니다. 손톱도 잘 자랍니다. 셋째는 그동안 눈에 안띄던 잔머리들이 헤어라인 앞쪽으로 꽤 보입니다. 새로 난건지 굵어져서 보이는건지...대세에 큰 영향은 없지만요ㅜㅜ
그외에도 두피 영양제도 꾸준히 도포하고 있고 헤어팩도 이틀에 한번씩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확 달라지는건 불가능하니 그나마 있는 모발이라도 이대로 유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녹시딜 도포가 탈모아니라도 굵기 유지하는데 도움된다고 하는데 좀 더 알아보고 시도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대다모 여성 회원 여러분들도 관리 잘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