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일반] 두피주사와 면역요법에 대한 문의
피부과에 갔더니 트리코민샴푸랑 스프레이, 그리고 염증에 바르는 약, 그리고 미녹시딜처방이 다였습니다. 손으로 머리를 들쳐보고 탈모가 맞다고 하고는 이것저것 물어보면 그럴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원인에 대해서도 유전적인요인이 크고, 머리에 지루성피부염때문일수도 있고 정확한 원인은 알수 없고 등등...물어볼수도 답답하기만 했습니다.
가장 충격적이고도 슬펐던 말은 탈모치료는 평생해야합니다라는 말.
나에게는 너무나 심각한 문제였던 만큼 피부과에 다녀오면 무언가 해결책이 있으리라 기대했던 만큼 실망도 너무 컸습니다. 모발이식은 여성은 가격에 비해 별 효과가 없다고 그러고, 마이녹실인가하는 약도 바르면 머리가 나는데 안 바르면 안난다고 하고....정말이지 도대체 요즘같은 세상에 탈모는 치료법이 전혀 없다니...한숨만 푹푹.
돌아오는 길에 지하철에서도 거리에서도 보이는 건 오직 사람들 머리뿐..머리숯이 많은지 적은지 혹시 나처럼 탈모인 사람은 없는지..머리숯이 많아서 미어터지는 사람을 보면 아이고 부러워라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사람이 머리숯 많은 사람들이고, 그 머리로 이리저리 멋낸 헤어스타일은 보면 한숨은 더 커져가고, 누가 내 머리를 볼세라 괜히 신경쓰이고, T.T
이제 어떻게 사나 직장은 어떻게 나가나 왜 이렇게 되었을까 뭘 잘못했길래 등등 죽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어쩌나 머리가 좀 덜 휑해보이거나 잔머리 몇가닥나는걸 보면 기분이 좋아졌다가 허옇게 보이는 두피랑 몇가닥 안되는 머리카락과 빠지는 수많은 머리를 보면 슬픔이 가득하고, 모든 생활도 엉망진창...안되면 가발이라도쓰지하다가도 나이가 몇살인데 앞으로 살날이 몇년인데...흑흑..정말 절망이 이렇게 올수도 있다는 사실에 충격이 이루말할 수 없었답니다.
드뎌 여성탈모동호회에 가입...나와 같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많이 좋아졌어요. 함께 고민할 수 있고, 정보도 공유할 수 있고, 나 역시도 이것저것 알게된 사실들을 알려드릴수도 있고해서요. 요즘 맨날 탈모공부하느라 바쁘네요. 어떻게 머리가 나게 할지..인터넷여기저기 뒤져보고 하느라...............여러분 넘 반갑습니다. 우리 모두 잘해서 꼭 성공합시다.
저는 미녹시딜의 부작용을 읽고는 너무 놀라서 아직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가슴에 꼭 품고서 아 오늘밤부터 이것만 바르면 되겠지 하고 병원에서 돌아왔건만, 왠 부작용이 그리도 많은지..혹시 모를 부작용에...저는 곧 아이를 가져야할 처지라 이틀 고민 끝에 최후의 선택수단으로 사용하기로 맘 먹었거든요.
그런데...여기 글을 읽다보니 피부과에서 두피주사와 면역요법을 받았다고 하는 글이 있던데 제가 간 피부과에서는 그런 말은 없었거든요. 정보 좀 주세요. 어떤건지...어느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지 등등...부탁드립니다.
아직까지는 제가 온통 제 머리털 쳐다보는데만 정신이 팔려 있어 다른 일을 잘할수가 없습니다. 조만간에 정신 좀 차리면 저 역시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꼭 올리도록할께요. 정말 정신적으로 더욱 힘든거 같습니다. 헉헉............긴 글 읽어주셨다면 정말 고맙습니다.
그럼......모두모두 힘을 냅시다.